필레몬 주얼리,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론칭 통해 글로벌 공략 나서

주부뉴스

주부뉴스

필레몬 주얼리,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론칭 통해 글로벌 공략 나서

최고관리자 0 376 08.16 17:49

더블유엔엘 인터내셔널(대표 김유진)은 브랜드 ‘필레몬 주얼리’의 론칭과 함께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라인업을 9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레몬 주얼리는 베이비&키즈 주얼리-메이킹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립하고 있는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다. ‘아이답게, 다른 아이와는 다르게’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의 진정성과 철학이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럭셔리 비즈니스 MBA’ 출신의 마케팅 전문가부터 주얼리 세공 전문가까지 젊고 유능한 인재들을 섭외해 코웍(Co-work)팀을 구성한 브랜드의 설립 배경과 행보에 대해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를 총괄하는 김유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하 CD) 역시 이력이 남다르다. 김유진 CD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리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출신 디자이너로 2016년 플레이젤로(PLAY JELLO)를 론칭한 뒤 나이스그룹 계열사인 코니밤비니에 매각해 전 세계 6개국에서 동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 인물이다. 현재는 더블유엔엘 인터내셔널이라는 회사를 설립하고 대표직을 겸하고 있다.

유통업계 백승우 MD는 “필레몬 주얼리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브랜드 전개 능력만으로도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큰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며 “브랜드가 내년 목표로 하고 있는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이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프리미엄 키즈 컬렉션’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 쇼룸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백화점과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s

주부기자 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