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밤문화 : 5종류의 밤문화 소개

호치민밤문화 : 5종류의 밤문화 소개

Juliet 0 195 2023.05.06 17:36
이 넓은 야외 나이트클럽은 편안한 소파와 선베드를 갖추고 있으며 넓은 잔디밭이 있어 춤을 추는 사이 휴식을 취하고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독점적인 저녁 시간과 바쁜 행사 프로그램으로 이 디스코는 나폴리 나이트라이프를 위한 참조 나이트 클럽으로 .

여기에서 지역 키오스크에서 taralli를 맛보거나 해변 벤치에서 아이스크림을 맛보며 모든 찬란한 나폴리만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드뷰 상으로는 전부 모자이크 처리 되어있다. 한때 영화관, 극장, 카바레였던 이곳은 현재 완전히 개조된 나이트클럽으로 3개 층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둔산신도시: 특히 둔산1, 2동, 월평1동 일대. 안뜰은 사람들이 맥주와 칵테일을 마시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으며 노는 야외 댄스 플로어로 변신합니다. 용인시의 구 시가지인 만큼 과거에는 정말 건물 하나당 하나씩 유흥주점이 있을 정도로 많이 있었다.

유리창 너머에 아가씨들이 대기하며, 20분에 100,000원이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1.00에서 2.00까지 엽니다. Ӏf yߋu cherished this short article ɑnd you ѡould like to acquire mօre informаtion ԝith regards to 전주룸싸롱 kindly go to our web-page. 그러나 여름 동안 Bagnoli 는 바다에서 춤을 추고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테마의 밤이 있는 붐비는 디스코로 변모하는 많은 리도 덕분 에 나폴리의 야간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장소 중 하나로 음악 범위는 레게, 전주노래타운 힙합, 상업 음악 및 전자 음악입니다.

나폴리와 접해 있는 포추올리는 봄과 여름에 밤문화가 좋은 작은 마을입니다.

그러나 2010년대부터 이곳도 현주민단체와 유성구의 대대적인 단속을 하면서 규모가 위축되고 유성온천 주위로 새로운 아파트 단지가 지어지는 등의 개발로 인해 2020년 즈음에는 호객꾼이 사라졌다.

시청역, 월평역과 연계되는 구간으로, 의외로 유흥업소, 모텔 등이 많다. 일명 쌈리라 불린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오래된 모직 공장에 위치한 이 장소는 전통적인 장소가 아니라 바, 야외 극장 및 예술 전시를 위한 공공 장소이기도 한 도심의 만남의 장소입니다.

커플들이 위에서 나폴리 전체를 감상하기를 좋아하는 낭만적인 장소입니다. 해외 게스트와 함께하는 DJ 세트뿐만 아니라 지역 밴드의 콘서트가 자주 있습니다. 이 클럽은 주말마다 훌륭한 행사를 주최하며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대낮부터 영업하는 곳이 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20.00 에서 3.00, 일요일은 20.00 에서 24.00 까지 엽니다. 그래도 흔히 말하는 불법 성매매 중계 사이트에서 아직도 유성온천과 봉명동 쪽이 많다. 라운지 바에는 매우 친절하고 유능한 바텐더가 있어 저녁에 가장 적합한 칵테일과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해 고객에게 조언해 드릴 수 있습니다.

평택시: 평택역 1번 출구로 나와 왼쪽 파출소 좁은 골목으로 진입해서 통북지하차도가 있는 곳까지의 블록 전부가 집창촌이다. Lanificio 25는 나폴리의 밤문화에 빠져들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Posillipo Theatre에서 개인 파티를 조직할 수도 있으며 축하 행사 기간 동안 테마 행사가 열립니다.

선택한 환경은 나폴리에서 화려한 저녁을 보내기에 이상적입니다. 용인시: 김량장역 주변에 위치해있다. 생연7리라고 부른다. 그러나 지금은 거의 사라졌고 다른 집창촌만큼 큰 규모는 아니다.

여기에도 바와 테이크 아웃이 있으며 별빛 아래에서 건배하며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도 대부분 더 세련된 남자들이 만나고 친구들과 맥주 몇 잔을 마실 수있는 바와 펍이 많이 있습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Posillipo 극장은 무엇보다도 가장 우아하고 부유한 나폴리에서 자주 찾는 진정한 디스코입니다. 나폴리에서 온 아름다운 소녀들을 만날 수 있는 곳 입니다. 클럽은 1800제곱미터, 전주룸싸롱 750제곱미터의 청중, 레스토랑 라운지 및 옥상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5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Vomero는 언덕이 많고 우아한 나폴리 지역으로 푸니쿨라와 지하철이 있는 역사 지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 유흥주점은 아니지만 PC방으로 위장한 도박장도 많이 있다. 유천동이 몰락한 대신, 둔산권으로 옮긴 것으로 추정된다. Vomero의 가장 높은 부분인 San Martino 는 멋진 Belvedere로 유명합니다.

유성온천역 일대: 어찌보면 대전의 대표 집창촌이었고 유천동 일대가 단속이 대대적으로 이뤄지며 이주한 이들이 거주하면서 백주대낮에도 호객꾼이 돌아다닐 정도였다.

규모가 작고 위치도 눈에 안 띄어선지 전국의 수많은 집창촌들 중 유난히 존재감이 없는데다 언론에서도 거의 언급이 안 될 정도인데, 타 지역의 집창촌들과 달리 동두천시나 동두천 주민들도 이 동네의 존재를 별로 신경 쓰지 않는 듯하다.

또한 해안가는 커플, 전주밤문화 그룹 및 가족으로 가득 차 있으며 나폴리 만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장소는 항상 매우 인기있는 술집, 전주노래타운 피자 가게, 아이스크림 가게 및 레스토랑으로 가득합니다. 규모가 수도권 중에서 파주 용주골과 더불어 가장 큰데다 전국적으로도 가장 크다.

나폴리에 있는 이 나이트클럽은 상업 음악과 입구의 엄격한 선택으로 눈에 띕니다.

다만 이웃 파주 용주골이나 남쪽 평택 쌈리 폐쇄 시 이곳으로 넘어오는 풍선효과를 우려하여 동두천시에서 2026년을 목표로 생연7리 폐쇄를 추진중에 있다. 또한 Vomero에 위치한 via Aniello Falcone 은 나폴리에서 가장 세련되고 트렌디한 거리 중 하나이며 주말에 칵테일을 마시기 위해 이곳에 오는 많은 젊은이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안산시: 라성호텔 바로 옆 골목길에 여인숙의 형태로 운영 중이다. Bagnoli에 위치한 Common Ground는 케이터링, 라이브 음악 및 DJ 세트가 있는 오픈 스페이스 나이트클럽입니다. 가장 잘 알려진 곳은 Chalet Ciro 입니다. 규모가 상당히 작으며 집창촌 내부에 자동차가 들어갈 수 없을 만큼 통로가 좁다.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9:00부터 24:00까지 영업합니다. 동두천시: 양키시장 근방에 위치해 있다.

Comments

주부커뮤니티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